본문 바로가기

퍼즐

겨울왕국 엘사게임 아기낳기


엘사게임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겨울왕국 엘사게임하기 아기낳기편
컨트롤 : 마우스

겨울왕국 엘사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아기낳기 편을 준비했습니다. 영화 겨울왕국이 개봉하고나서 한동안 엘사 신드롬이 일어날만큼 큰 인기를 모았었던 주인공입니다. 얼음마법을 사용해 신기한 힘을 지닌 엘사가 임신을 하였답니다.

저는 아직 결혼을 하지않았기 때문에 아기낳기까지 상세한 과정을 잘 모르지만 출산이 임박한 그녀를 위해 가방을 챙기고, 병원에 가게되는 플래시게임으로 엘사가 무사히 출산할 수 있도록 보살펴주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와함께 엘사게임 아기낳기 편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사에게는 이미 첫째딸이 있었군요. 여동생이 곧 태어날 것 같으니 병원에 가자고 합니다. 소파와 테이블 위에있는 아기용품들을 가방속에 챙겨주세요. 그리고 휴대폰으로 911에 연락을 해 병원으로 출발합니다.



엘사가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아기낳기가 시작됩니다. 신호가 최고점을 찍을때 PUSH를 눌러 힘을주고, 최저점으로 내려오면 숨쉬기 호흡을 합니다. 중간중간에 몸에 흐르는 땀을 닦아주고 산소호흡기를 걸어주면 됩니다.



드디어 엘사의 둘째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청전기로 아기의 몸상태를 확인하고 몸무게를 측정합니다.



그리고 엘사의 품에 아기를 안겨다주면 겨울왕국 엘사게임 아기낳기 편이 끝이납니다. 오른쪽에 서 있는 남자가 엘사의 남편이자 아기의 아버지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