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던전탈출 게임 Idle Sword


 

Advertisement


던전탈출 게임


마우스 클릭만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RPG게임 idle Sword 를 소개합니다. 막상 게임을 시작하면 도트그래픽의 흔한 던전게임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조금만 진행해보면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는 걸 알수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미로같은 맵을 플레이어가 직접 출구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영웅들이 알아서 길을 따라 이동한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유저가 해야할 일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은 장비들을 직업에 맞게 장착해주고 클릭노가다를 통해 적들의 체력을 깎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아군의 파티원들을 클릭하면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오토레이드 시스템을 이용해 자동사냥도 가능하기 때문에 상점이 없더라도 수월하게 유니크 장비를 구할 수 있습니다.



Idle Sword에는 총 4명의 영웅이 등장하며 던전의 난이도가 한단계씩 올라갈수록 파티원들이 합류하게 됩니다. 가장먼저 전사(워리어)가 혼자서 던전탈출을 시작하는데요.


좌측상단에는 보유한 골드와 인벤토리창이 있으며 클릭당 데미지는 tap power를 클릭해 업그레이드 해주면 됩니다. 물론 골드를 소모하게 되죠. 습득한 아이템은 인벤토리창에 들어가게 되며 마우스로 드래그해 옮기면 장착됩니다.


두번째로 합류하는 영웅은 힐러입니다. 이름 그대로 동료들의 체력을 회복해주면서 후방에서 적들을 공격하는 타입이지만, 초반에는 마법사가 쓸만한 장비가 잘 나오지 않기때문에 활을 장착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영웅들이 클리어해야 할 던전탈출은 총 4가지 맵이 있으며 각 던전마다 존재하는 보스를 클리어해야 다음 사냥터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골드를 주고 자물쇠를 풀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단계별로 난이도가 높아져 몬스터들이 강력하기 때문에 장비를 잘 장착해야 수월한 진행해야 하구요.


세번째 합류직업은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아처입니다. 활은 초반 사냥터에서부터 꾸준히 나와주는 무기이기 때문에 훌륭한 보조딜러 역할을 해내줍니다.



마지막으로 네크로 직업까지 파티에 합세하면 모든 영웅들이 모인것입니다. 이제 보스들을 모두 처치한 후 마지막으로 최종보스인 마법사까지 제거하면 자유를 되찾게 됩니다. 


독특한 방식으로 펼쳐나가는 던전탈출 게임 idle sword는 엔딩까지 무난하게 볼수있는 플래시게임이니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