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좀비 생존게임 infectonator survivors


infectonator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좀비 생존게임

컨트롤 : 마우스(이동 : 오른쪽 클릭)

바이러스로 좀비가 된 사람들에 의해 폐허가 된 도심속에서 생존게임을 벌이는 infectonator survivors 입니다. 타고가던 차량에 연료가 부족해지자 팀원들은 좀비가 우글거리는 도시에서 연료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몰렸습니다.

레벨시스템과 스탯상승으로 RPG요소도 추가되어 있어 점점 강력해지는 대원들을 육성하는 맛이 쏠쏠합니다. 독특한 게임방식과 컨트롤로 미션을 수행하여 탈출에 성공해보세요.


infectonator survivors

좀비 생존게임


기존의 Infectonator 시리즈와는 조금 다른 생존방식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더이상 움직이는 않는 차량을 둘러싼 캐릭터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유저가 고를 수 있는 팀들은 다양하게 있으며 팀원의 능력에 따라 2명에서 최고4명까지 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생존게임


좀비들과 맞닥뜨린 캐릭터들은 자동공격은 물론 총알장전도 알아서 하지만, 왼쪽 메뉴를 통해 유저가 직접 채워줄 수도 있습니다. 주변 엄폐물을 잘 활용해 피해를 입지않고 적들을 제압할 수 있는 배치가 중요합니다.


캐릭터를 하나씩 클릭해도 되고, 마우스 드래그로 부대지정도 가능합니다. 이동은 마우스 오른쪽 클릭입니다.


좀비 생존게임의 핵심은 바로 생존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재빨리 주변 사물에서 수색을 통해 찾아내야 하는 것입니다. 타이어, 가방, 드럼통 등 반짝이는 효과가 나타나는 곳에 일정시간 수색을 하다보면 뜻밖에 큰 수확을 거둘 수도 있습니다.


infectonator

좀비생존게임


임시 캠프에서 차량수리와 팀 정비를 재개할 수 있으며, 모든 준비가 끝났을 때는 다시 미션을 통해 주변 지역을 탐색하면 됩니다. 레벨업을 하게되면 생명력, 이동속도, 명중률 등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어 더욱 생존확률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좀비 생존게임 infectonator survivors 어렵다면 어려울수도 있고 그만큼 익숙해지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