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RPG 2017.06.15 01:00

 

Advertisement


옛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목숨을 내던지며 피튀기는 싸움을 하던 노예들을 검투사 라고 부릅니다. 타원형으로 지어진 거대한 투기장에서는 관중들이 보는 앞에서 상대를 찌르고 베어버리는 아주 잔인한 행위였죠. 영화 글레이에이터를 보면 검투사 키우기 Swords and Souls 작품이 어떤식으로 진행하는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검투사 키우기 게임은 턴제 액션으로 상대와 번갈아가면서 공격을 주고받습니다. 특히 레벨시스템에 따라 능력치를 올려주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게 또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Swords and Souls 게임의 묘미는 훈련소에서 즐기는 미니게임으로 검투사 키우기를 할수있으니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검투사 키우기 Swords and Souls

Swords and Souls


전체 맵을 살펴보면 검투사가 싸움을 벌이는 장소인 ARENA를 시작으로 TRAINING, SHOP, HERO, MUSEUM, HOME 이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통해 각각의 장소에서 무엇을 할수있는지 상세히 알려줍니다.


검투사 키우기


레벨이 오르면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포인트를 얻게 되는데요. HERO에서 공격력, 명중률, 방어력, 이동속도,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싸움도중 사용할 수 있는 스킬과, 개인속성이 있으니 설명을 읽어보고 배워주세요. 



미니게임은 5가지 능력치마다 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움직이는 과녘을 맞추거나 훈련관이 던지는 사과를 베어야 하는 등 재미있는 훈련방식으로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해보세요.



박물관에서는 투자를 통해 수입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미미한 정도이지만, 투자를 많이하면 할수록 높은 비율로 적지않은 금액이 들어옵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다양한 무기와 장비에 따라 검투사의 모습도 점점 멋있어지는 점도 놓칠 수 없는 재미요소입니다.


검투사 키우기 게임이 하고싶을 때 Swords and Souls를 선택한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