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2017.06.15 14:57


 

Advertisement


알피게임
컨트롤 방법 : 마우스
알피게임은 아이들에게 형제자매의 소중함과 배려하는 법을 일깨워주는 게임입니다. 등장하는 주인공들을 모두 국내 성우들의 더빙작업을 거쳐 마치 만화를 시청하는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일부 시리즈를 플래시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섬세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게임은 아니니 그냥 스토리를 즐기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피게임 망가진 장난감이야기의 주인공 알피와 그의 여동생을 만나볼까요?


여러분들은 성우의 음성에 따라 지시대로만 진행해주면 됩니다. 상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음 메세지를 보기위해 어떤 행동을 할 것을 안내합니다. 집에서 파란 모자를 쓰고 심심해하고 있는 알피를 클릭해보세요.


알피는 자신의 망가진 장난감을 발견하고서는 동생 레이니를 의심합니다. 화가난 알파는 곧장 레이니를 찾아가죠.



소파에서 TV를 시청하고 있던 레이니는 트럭장난감을 망가뜨린 사실을 말하며, 고의로 부순건 아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화가난 알피는 레이니에게 앞으로 절대 자신의 장난감을 갖고놀지 말라고 소리칩니다.


다시 자신의 방 안으로 돌아온 알피는 침대에 누워서 곰곰히 생각합니다. 알피는 자신이 더이상 장난감을 잘 갖고놀지도 않는데 괜히 레이니에게 소리친 것은 아닌지 미안해합니다. 



동생과 화해를 하기위해 알피는 자신이 잘 가지고 놀지 않는 오래된 장난감들을 레이니에게 주기로 합니다. 장난감이 든 박스를 들고 레이니의 방으로 향하는 알피.



침대에 엎드려 슬퍼하고 있는 레이니에게 소리질러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합니다. 서로 화해를 하고 들고온 장난감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피게임은 끝이납니다. 알피게임의 망가진 장난감이야기는 짧으면서도 따뜻한 교훈을 주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