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2017.06.16 23:22


 

Advertisement


페인트총 컨트롤
조준 : 마우스
페인트볼 색깔 변경 : 숫자키

여러분 혹시 페인트총으로 즐기는 서바이벌 게임을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일부 예비군부대에서 훈련상황을 가정하고 목표물에 페인트총 사격을 해보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행동과 시간이 제한적이라 마음껏 즐기기는 무리가 있죠.

저는 대학교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단체로 경험한 적이 있는데요. 총의 위력을 조절할 수는 있었지만 페인트볼도 맞으면 아팠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하는 페인트총 게임 필디스페인트(FEEL THIS PAINT)는 적의 색깔에 맞춰 알록달록한 색깔의 페인트볼을 명중시키는 디펜스게임 입니다.

페인트총 게임

실제 서바이벌장에서 지급하는 장비처럼 최신화된 무기는 아니지만 페인트총을 보니 한번더 사격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박스위에 올라서있는 소년이 주인공이며, 몬스터로부터 공격을 받으면 초록색 체력게이지가 줄어듭니다. 숫자키를 눌러 색깔을 바꿀 수 있고 적들의 색깔과 일치하는 페인트볼을 발사하면 됩니다. 적들의 공격, 이동형태가 모두 다양하며, 빠르고 체력이 적은 녀석들부터 먼저 죽이는것을 추천합니다.


몬스터들을 제거하면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드랍하는데 먹으면 즉시 발동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별코인을 받는데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필요합니다. 다이아몬드는 무기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무기를 구입할 때 쓰입니다.



페인트총게임은 쉬움, 중간, 어려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고 게임시작 전에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중간난이도만 하더라도 쉽지가 않더군요. 레벨에 따라 적들의 체력이 차이가 납니다.



페인트볼 색깔도 스테이지마다 다르기 때문에 적응되기 전까지는 조금 햇갈릴 수 있습니다. 가면갈수록 새로운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즐기세요.


지금까지 페인트볼 게임 필디스페인트(feel this paint) 소개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