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횡스크롤 액션 'Infinity'


 

Advertisement


횡스크롤 액션 무한성(Infinity) 게임 컨트롤 방법

이동 : 키보드 방향키

X - 총 발사

C - 클론 복제

V - 클론 교체

스페이스바 - 클론 파괴


오늘은 횡스크롤로 즐기는 액션 장르게임 INFINITY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무한성, 무한의 라는 뜻을 지닌 인피니티는 유명 완성차 브랜드의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도트방식의 그래픽으로 마치 레고인형을 보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게임특성상 다소 잔인한 장면도 보게 되지만, 그래픽이 워낙 조촐하다보니 그렇게 거부감이 심하지는 않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메인화면에서 START GAME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인피니티 게임의 컨트롤 방식은 2가지가 있습니다. WAD키로 움직이는 1번방법과, 방향키를 사용하는 2번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2번이 더 손에 익은 키세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캐릭터 뒤에 보이는 배경에는 간단하게 키설명을 안내하고 상황에 맞는 조작법을 안내합니다. 물론 첫 부분만 알려주고 뒤로가면 도움말은 전혀 없으며 플레이어가 스스로 위기를 극복해내야 하는 방식입니다.



복제한 클론은 상호협력하는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출입구를 막아서고 있는 장치를 꺼버릴 수 있는 스위치를 밟고 있다던가, 기계와 함께 자폭시켜버리는 방식으로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복제는 언제든지 무한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소모성 아이템과 다름없습니다.

독특하고도 참신한 소재로 즐기는 횡스크롤 액션 플래시게임 INFINITY 재미있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