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슈퍼헥사곤" 대정령 플래시게임

SUPER HEXAGON 로고 위에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슈퍼헥사곤(super hexagon) 컨트롤 방법


이동 : 키보드 방향키

시작 : 스페이스바


오늘은 정말 고난이도의 플래시 리듬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슈퍼헥사곤 이라고 불리는 이 게임은 조작방법은 간단하지만 정신이 하나도 없는 그런 게임인데요. 어려운 게임 중에서도 정말 탑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난이도 어려운 게임도 아무렇지 않게 깨버리는 유명 게임BJ 대정령 플래시게임 으로 잘 알려진 super hexagon을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슈퍼헥사곤


대정령이 도전했던 슈퍼헥사곤의 메인화면입니다. 방향키를 이용해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레벨 시스템으로 오래버티면 버틸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게 되는데요. 1레벨도 장난아니게 어렵기 때문에 별 의미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super hexagon


게임방법은 단순합니다. 화면 상단에 보이는 카운트다운 시간까지 생존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플레이어는 중앙에 보이는 육각형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작은 세모를 조종해야 합니다. 세모를 움직여 육각형 둘레를 360도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사방에서 좁혀오는 도형들 중 좁은 틈 사이로 출구가 있는걸 보이실겁니다. 슈퍼헥사곤은 바로 이 틈으로 재빨리 피해 살아남는 생존게임인 것입니다.


대정령 플래시게임


장애물들은 빠른속도로 좁혀오기 때문에 정신을 집중하지 않으면 수식간에 게임이 종료된답니다. 특히 마치 휴대폰 진동처럼 흔들리는 화면과, 돌고도는 도형들은 유저의 시선을 분산시키고 집중하는것을 방해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도형의 패턴과 속도가 다양합니다.


눈으로 확인하고 피했을 때는 이미 늦을 확률이 높습니다. 유저의 감으로 이미 세모를 움직이고 있어야만 출구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상단에 표시되는 시간까지 살아남아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음악소리에 맞춰 리듬게임을 하듯 즐기기 때문에 재미도 있고 박진감도 넘칩니다.


죽는게 너무 흔하다보니 멘붕이 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만, 슈퍼헥사곤은 굉장히 어려운 난이도 대정령 플래시게임 인것은 틀림없습니다. 도전해보고자 한다면 지금 한번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