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원피스 게임 - 해적왕의모험3




게임명 : 원피스 게임 - 해적왕의모험3

조작방법(1P)

이동 = W A S D

공격 = J

점프 - K

필살기술 = L

스킬 = 점프 + 공격


2P

이동 = 방향키

공격부터 필살기술 = 1,2,3 


일본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원피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만화영화 중 하나로 꼽힙니다. 악마의열매를 먹고 몸이 고무처럼 늘어나는 능력을 가지게 된 루피가 해적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인데요. 원작에 등장하는 쵸파, 조로, 상디, 나미 등 밀짚모자 해적단의 동료들도 개성있고 중요한 역할을 맡고있어 모든 캐릭터가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랑군게임에서도 원피스 게임을 한번 해보도록 할텐데요. 해적왕의모험3 이라고 해서 원작의 주인공을 선택해 보석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취향껏 싸우면 됩니다.


해적왕의모험3


원작은 원래 일본에서 제작되었지만 해적왕의모험3은 중국에서 개발된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렇다보니 인터페이스가 모두 중국어로 되어있어 불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제가 꼭 필요한 것들만 번역을 해보았어요. 이 게임은 2인용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둘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1인용과 2인용에 맞게 선택하시고 나머지 3개 메뉴는 몰라도 됩니다.


WANTED


다음은 캐릭터 선택화면입니다. WANTED 라는 커다란 현상수배전단지에 우리에게 익숙한 밀짚모자 해적단들의 사진이 붙여져 있습니다. 가장 큰 현상금은 역시 루피 3억이네요. 뒤를 이어 조로와 로빈이 있습니다. 캐릭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니 새롭게 추가된 쵸파와 우솝 등 유저가 해보고 싶은걸 골라보세요. 


해적왕의모험3


전체 맵에서 오른쪽에 3개의 한자가 있는데 아래쪽에 캐릭터 변경을 누르면 언제든지 다시 선택창으로 돌아갑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숫자가 적혀있는 그림을 클릭하면 해당 스테이지로 출발하게 됩니다.  1단계부터 클리어를 해야 다음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원피스 게임 루피


화면을 보자마자 메이플스토리로 착각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몬스터부터 지형 그리고 뒤에 배경까지 모두 똑같으며 나머지 캐릭터 공격과 스킬만 원피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HP(체력), MP(필살기술 사용시 소모)가 보이는데요.


저는 일단 루피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루피는 전광석화와 같은 주먹 공격으로 몬스터를 사냥합니다. 공격을 반복하면 콤보키가 발동 돼 빠르게 적들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고유의 능력치가 다르니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해적왕 루피


마찬가지로 점프 후 공격버튼을 누르면 스킬을 사용하는데요. 일반공격보다 약 3~4배정도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주로 언덕에 있는 적들 처치할 때 필요하며 파워가 좋기 때문에 평지에서도 아주 유용합니다. 


루피 공격


해적왕의모험3 게임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필살기술입니다. 좌측에 보이는 MP게이지가 모두 채워지게 되면 불이 활활 타오르는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때 각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필살기술을 사용해 적들을 한번에 제압할 수 있습니다. 루피의 경우 주먹을 커다랗게 부풀려 전방에 있는 적에게 연타를 날려버립니다.


조로 기술


조로의 머리위에 떠 있는 초록색 다이아몬드는 밀짚모자해적단들이 챙겨야 할 중요한 아이템들입니다. 다이아몬드를 다 수집하지 못하면 미션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신발아이템은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주고, 마나회복포션은 즉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깃덩어리는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원피스 게임


3개의 칼을 사용하는 조로는 입과 양손에 칼을 쥐고 적들을 날려버리고, 프랑켄슈타인은 입에서 불을 뿜거나 에네르기파를 날려버리곤 합니다. 그 밖에 친구들도 각자 가지고 있는 고유의 스킬들이 있으니 재미있게 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원피스게임 해적왕의모험3 지금부터 한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