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플래시게임 '마술사의 꿈'




게임명 : 마술사의 꿈(The Illusionists Dream)

이동 = 키보드 방향키

변신하기 = A

사람으로 돌아오기 = S


오늘 랑군게임이 준비한 플래시게임은 주변에 있는 동물이나 곤충, 파충류로 변신하는 '마술사의 꿈' 이란 작품을 소개합니다. 명절때가 되면 TV에서 어김없이 방송하는 마술사 프로그램을 보면 커다란 모자 속에 동물을 넣어 사라지게 하거나, 아무것도 없는 모자속에서 갑자기 비둘기를 꺼내는 등 눈으로 보고서도 믿기힘든 광경을 무대가 펼쳐집니다. 그런 마술사들의 능력을 소재로 모험을 떠나는 플래시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ILLUSIONISTS DREAM

마술사


THE ILLUSIONISTS DREAM 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하며 멋진 턱시도 복장을 한 마술사가 앞으로 전진해 출구를 찾는 방식입니다. 주변에 뛰어다니는 개구리와 여러동물들, 그리고 나비를 볼 수 있는데요. 근처에 가서 A 버튼을 누르면 해당 생명체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여우 변신

개구리 변신


작은 몸집을 가진 나비와 개구리는 물론 덩치가 큰 여우까지 필요한 상황에 맞게 모든 생명체로 변신이 가능합니다.


마술사게임

마술사의 꿈


참고로 여우는 다른 모든 생명체들을 잡아먹으며, 개구리는 나비를 잡아먹습니다. 물론 유저가 변신해 있을때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끝나는게 아니라 단지 변신이 풀리는 수준에 그치기 때문에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마술사의 꿈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