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길찾기게임 Gnome Go Home




게임명 : 땅속요정 길찾기 게임(Gnome Go Home)

컨트롤 : 마우스


이번에는 여러분이 길잡이가 되어 미로속을 헤쳐나가는 길찾기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Gnome go home 이라는 플래시게임인데요. Gnom 이란 땅속에 살고있는 요정을 뜻하며 뾰족한 모자를 쓰는 캐릭터가 이 게임과 딱 맞아 떨어집니다.


그들이 미로속에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도와주어야만 합니다. 지금부터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찾기 gnome go home

요정 길찾기


귀여운 땅속 요정들은 아마도 광산에서 일을 하는것처럼 보이는데요.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가야하는 친구들을 위해 길을 안내해주어야 합니다. 길이 두갈래나 그 이상으로 나뉘어지는 곳에는 어김없이 방향표지판이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 이곳을 지나가는 요정들이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점선으로 동선이 표기되기 때문에 길찾기게임을 좀 더 수월하게 즐길 수 있고 조작법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길찾는 방법

gnome go home


물론 게임초반에는 길이 복잡하지 않고 광산에서 집까지 갈수있는 루트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갈래길과 표지판의 숫자가 많아지고 곰곰히 생각하게 만드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주인공들이 조심해야할 몬스터들이 서식하는 지역으로는 요정들을 보내선 안됩니다. 오른쪽을 보면 등장하는 요정들의 숫자와 집까지 도달해야하는 최소한의 인원이 표기되어 있는데요. 예를들어 광산에서 나오는 4명의 요정 중 3명만 집에 돌아온다면 그 미션은 성공하게 됩니다.


길 위에 놓여있는 별들을 모두 주워야 가장 높은 기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별을 획득하기 위해 요정 한마리를 몬스터가 있는 길로 보내 희생시켜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길찾기게임

길찾기


그리고 빗자루를 타고 날아다니는 마녀는 표지판에 새겨진 방향키를 무작위로 바꿔 혼란을 주는 녀석입니다. 마녀의 표적이 된 곳은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니 준비하고 있다가 뱡향키를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을 수 있는 민첩함이 필요합니다.


시작할때부터 빨간색을 띄는 표지판은 고장이 난 것을 의미하며 클릭을 하여도 방향이 바뀌지 않습니다. 단, 요정들이 한명식 지나갈때마다 방향이 변하는 성질이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미로속에서 길찾기 게임 gnome go home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