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블럭굴리기 게임 Bloxorz




게임명 : 블럭굴리기 (Bloxorz)

이동 : 키보드 방향키


벽돌처럼 생긴 블럭을 키보드 방향키만으로 조작해 구멍 안으로 넣어주면 되는 게임입니다. 중독성이 강하지만 머리를 써야하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장르에 속하는데요. 블럭굴리기 Bloxorz 는 게임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편으로 유튜브에 찾아보면 공략영상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블럭굴리기 게임은 스타트를 눌러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게임을 불러오기 위해서는 스테이지마다 비밀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저장을 하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숫자코드를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벽돌굴리기 bloxorz

벽돌굴리기 플래시게임


게임화면을 살펴보면 하얀색 장판 위에 놓여있는 블럭은 세로 2칸, 가로 1칸을 차지하는 직사각형 모양의 벽돌입니다. 따라서 생각대로 컨트롤이 쉽지만은 않은데요.  오른쪽에 보이는 구멍은 1칸짜리 정사각형이니 어떻게 해야 정확하게 넣을 수 있을지 곰곰히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흰 블럭위에 동그라미 혹은 엑스표 모양의 버튼이 보이는데요. 동그라미는 벽돌로 누르기만 하면 작동이 되지만, X표 버튼은 1칸짜리 면으로 눌러야만 길이 열립니다.


중독성게임

bloxorz


벽돌이 1칸이라도 바깥으로 넘어가게 되면 낭떠러지 아래로 추락하게 되니 주의해주세요. 처음에는 키 조작법부터 익히는게 가장 우선과제입니다. 길이 끊겨있는 곳은 새로운 다리를 연결하고 어떤 모양으로 건너가야 하는지 생각해보세요.


벽돌 추락

블럭 굴리기


기본 흰색장판이 아닌, 주황색 장판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장판 위에서는 2칸에 걸쳐 블럭이 놓여 있어야만 무너지지 않습니다. 1칸짜리 면으로 서게되면 바닥아래로 추락하니 주의해주세요. 재미있고 중독성은 있지만 다소 어렵기도 한 블럭굴리기 게임 "Bloxorz"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