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로봇게임하기 에러존(Error Zone)




게임명 : 에러존(Error Zone)

컨트롤 : 마우스


로봇을 이용해 마치 알까기놀이를 하듯 세균을 제거하는 로봇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적들이 위치한 곳까지 로봇을 이동시켜야 합니다. 게임방식은 아주 간단하지만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두뇌회전이 빨라야 합니다.


주인공 로봇은 바이러스를 정말 지독하게도 싫어한다는 설정입니다. 그래서 세균들을 찾아다니며 박멸하는 것이 주임무인 것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스크린샷을 보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봇게임하기 에러존


에러존(ERROR ZONE) 이라는 커다란 팻말이 걸려있습니다. 그리고 커다란 전구모양의 로봇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NEW GAME을 눌러 로봇게임하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간단히 튜토리얼 설명이 나오는데요. 그냥 캐릭터를 눌러서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장애물이 닿지않는 한 맵 끝까지 이동하게 됩니다. 


에러존


그리고 로봇만 이용해서는 절대 바이러스들을 잡을 수 없습니다. 넙적한 로봇은 세균을 죽일 순 없지만, 로봇이 필요한 위치에 멈출 수 있도록 움직이는 장애물 역할을 해줍니다. 필요한 곳에 자리를 잡고 있으면 됩니다.


로봇게임


바닥에 동그란 원이 그려진 곳에서는 장애물이 없더라도 일시적으로 한번 멈추게 됩니다. 움직이려면 한번 더 명령을 해야하죠. 이곳을 잘 활용해야 최소한의 횟수로 세균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BEST MOUSE 와 YOUR MOUSE 를 잘 확인하면서 가장 적은기회로 적들을 없애보세요. 로봇게임하기 에러존은 그렇게 많이 어렵진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