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핀볼게임 스노우볼




게임명 : 핀볼게임 스노우볼(SNOWBALL)


과거 윈도우 구버전을 설치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설치되는 게임이 몇가지 있습니다. 지뢰찾기, 카드게임 오늘 소개할 핀볼게임 등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게임은 겨울 크리스마스를 기본 배경으로 하는 핀볼 게임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최신작처럼 그래픽이 화려하거나, 스케일이 방대한건 결코 아니지만 과거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게임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단순히 키보드만으로 이용이 가능한 게임이니 부담없이 시작해보세요.


스노우볼


처음 스노우볼이라는 게임명과 눈 덮인 배경을 보고나서 눈싸움 게임이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눈덩이를 만들어 상대편을 맞추는 게임을 즐기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즐길 수 있습니다.


[슈팅] - 눈싸움게임


PLAY 버튼을 눌러서 본격적으로 핀볼게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핀볼게임 스노우볼

스노우볼


얼핏 보기만 해도 하얗게 눈덮인 곳에서 각종 설치장애물과 기계들을 활용해 끝까지 핀볼을 튕겨내며 생존하는 방식입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트리들을 터치하게 되면 높은 점수획득이 가능하며 나무를 건들면 눈이 털리면서 재미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과 동시에 컨트롤 단축키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요. 간단하게 스페이스 버튼과 키보드 방향키만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우선 첫 핀볼을 튕겨내기 위해 아래쪽 방향키 버튼을 꾸욱 눌러서 파워조절이 가능합니다. 커다란 눈덩이 외에도 다양한 크기의 눈알갱이가 생성돼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핀볼게임하기

핀볼게임


주어진 기회를 모두 사용하고 나면 랭킹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세계에 다른 유저들이 달성한 랭커들의 점수는 정말 엄청나게 높습니다. 왠만한 점수로는 정말 어림도 없죠. 크게 어렵지도 않지만 나름대로 운도 따라줘야하는 핀볼게임, 기분전환도 할 겸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