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곰돌이푸 pc 야구게임




게임명 : 곰돌이푸 pc 야구게임(pooh's pc baseball game)

제가 어릴적에 가장 좋아했던 스포츠가 바로 야구게임 입니다. 따로 약속을 하지않아도 학교수업이 끝나면 친구들끼리 장비를 가지고 공원에 모여 야구를 했었는데요. 그러다 중학교때즈음 어깨를 다치는 바람에 야구에 점점 흥미를 잃었네요. 하지만 지금도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TV나 인터넷 중계를 통해 항상 프로야구를 즐겨보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디즈니랜드의 곰돌이 푸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야구게임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홈런더비라고해서 투수가 던지는 공을 담장 밖으로 넘기는 시합이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곰돌이 푸가 되어 타석에서 야구공을 힘차게 때려내면 됩니다.


홈런더비

곰돌이푸


HOME RUN DERBY 라는 멋진 팻말과 함께 푸와 친구들이 야구경기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TART 버튼을 눌러 본격적으로 시작이 가능한데요. 이 게임은 마우스만으로 조작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pc 플래시게임입니다.


진행방식은 주어진 횟수내에 목표숫자만큼 홈런을 때려내야 합니다. 스테이지에 따라서 점점 더 까다로운 공을 던지는 투수들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난이도가 올라가 홈런을 치기가 어려워집니다.


야구게임

pc 야구게임


울타리 밖으로 홈런을 쳐내면 날아간 거리와 함께 홈런기록에 숫자1이 추가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는 아주 쉬운 편인데요. 구속이 느린데다 포수 정중앙으로만 던져주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게 공을 힘껏 쳐낼 수 있을 것입니다. 목표만큼 홈런을 쳐냈다면 미션은 완료되고 다음 레벨의 투수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때 balls 는 공을 던져주는 횟수를 의미하고 target 은 목표숫자를 나타냅니다.



방망이에서 끝 중심부위에 야구공을 정확히 맞추도록 해야 합니다. 마우스를 움직이면 곰돌이 푸가 조금씩 자리를 이동합니다. 점점 공속이 빨라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그렇게 쉽지 않습니다. 나무방망이라고 할지라도 정확하게 야구공을 때려낸다면 상당히 멀리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타이밍을 못맞추거나 방망이 안쪽이나 끝부분에 맞으면 안타 혹은 파울이 되버립니다.



3번째 스테이지부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사진에 보는것처럼 야구공을 몸쪽 꽉찬볼로  던지기도 하고, 반대편으로 바깥쪽으로 던지기도 합니다. 흔히 얘기하길 제구가 잘된공이라고 표현하는데요. 문제는 곰돌이 푸의 움직임이 느려 공을 쫓아갈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스윙을 하지 않아도 던진볼의 횟수는 줄어들기 때문에 무조건 때려내야 합니다. 곰돌이푸 pc 야구게임 간단한 규칙이지만 상당히 재미있으니 한번쯤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