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건물부수기 게임 '캐슬 카붐'




게임명 : 건물부수기 캐슬카붐(Castle KABOOM)


성이나 건물을 파괴하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건물부수기 장르는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꽤나 다양한 작품으로 개발되기도 했는데요.


캐슬 카붐이라는 플래시게임은 만화처럼 친숙한 그래픽에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건물을 철거시킬 수 있습니다.


난이도도 적당한데다 여러분들이 구상할 수 있는 전략도 다양해 지루함을 느낄새도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건물부수기

캐슬카붐


게임을 시작하면 처음 접하게 되는 아이템들의 사용방법에 대해 설명이 나오게 될겁니다.


특별히 어려운 조작법은 없으며 마우스만으로 간단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좌측 하단에는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리스트가 나열되고, 오른쪽에는 파괴정도를 퍼센트로 알려줍니다.


가장 기본무기인 폭탄은, 포인트를 클릭한 지점에 폭발과 함께 주변에 있는 성벽과 장애물들을 파괴시킬 수 있습니다.


건물부수기 게임

건물부수기 게임 캐슬카붐


그 밖에 불화살을 쏘아 나무재질에 불을 붙이는 방법이 있고, 포탄을 발사해 성벽을 무너뜨리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드래곤을 소환해 제한시간내에 마음껏 파이어볼을 날려 건물부수기의 참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위에 게이지가 주어진 시간인 참고바랍니다.



커다란 문어괴물을 소환해 건물을 부수기도 하는 등 캐슬 카붐은 재미있는 요소들을 갖추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슈팅게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