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땅따먹기 전쟁게임 "더 그린 킹덤"




게임명 : 더 그린 킹덤(THE GREEN KINGDOM)

오늘은 땅따먹기 장르와 함께 전쟁게임이 결합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략, 전쟁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더 그린 킹덤"을 한번쯤 해보셨을지도 모르겠는데요. 


건물을 건설해 적들의 방어시설과 성을 파괴시키는 것이 주 목적입니다.



더 그린 킹덤은 메인건물이라고 볼수있는 성을 제외하고 3가지 방어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광산을 건설하면 시간이 지날때마다 자동으로 돈을 획득해 빠른 속도로 골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타워는 적들의 병사들을 막아내는데 필요한 건물로 업그레이드를 할수록 쿨타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럭은 유닛을 생산해 적의 기지와 건물들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아군의 영토는 초록색 풀밭으로 나타나며 그 위에만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배럭을 클릭해 적의 건물까지 선을 그리면 유닛이 배럭에서 나와 폭탄을 들고 뛰어가게 됩니다.


일정 시간마다 한마리씩 등장하며 적의 유닛과 마주치더라도 싸움없이 곧장 목표건물까지 달려가게 됩니다.


배럭은 많으면 많을수록 다수의 유닛을 투입시킬 수 있겠지요.



영토 주변에 나무나 돌덩어리가 있는 놓여져 있는 경우에는 돈을 지불하고 장애물을 치울 수 있습니다.


건물을 건설할 수는 없지만 적들의 이동을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 스테이지 후에는 1:1:1 방식으로 진행이 되기때문에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론 적들끼리도 전투를 벌이기도 하지만 두명이서 협공을 해오기도 하니까요.



스테이지를 끝마치고 지도에서 업그레이드 버튼을 눌러 각종 능력을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골드 획득과 관련된 기능을 상승시켜주는것이 좋습니다.


땅따먹기 방식과 전쟁게임을 결합시킨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더 그린 킹덤 한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