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플래시 비행 슈팅 게임 "무자비한 판다"




게임명 : 무자비한 판다(Ruthless Pandas)


오늘은 여러분들과 함께 플래시 버전으로 즐기는 재미있는 비행 슈팅 게임을 소개합니다. 원제목은 Ruthless Pandas 라고 하며 무자비한, 가차없는 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ruthless가 붙여지긴 했으나 정말 깜찍하고 귀여운 판다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사실 판다들은 거대한 비행기를 타고다니기 때문에 게임 장면에서는 모습을 보이진 않습니다. 독특한 방식으로 즐기는 비행슈팅 게임이기 때문에 한번 시작해보시면 정말 후회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커다란 비행체를 탄 판다들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이 게임은 좀 독특한 공격 방식을 사용하고 있는데 마우스 하나만으로 모든 컨트롤이 가능하단 점은 확실히 편리한 점이긴 합니다. 기본적으로 머리 위에 달려있는 미사일 로켓은 마치 선그리기를 하듯, 미사일이 날라가야할 궤도를 여러분들이 직접 그려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플라즈마건은 마치 에네르기파처럼 날아가는 공격방식인데 뒤에서 고무줄을 당기듯이 조준해서 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일렉트로드론과 플레임드로워는 클릭만 해주면 사용이 가능하니 직접 해보시면 충분히 적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적들을 죽인 후 떨어지는 빨간 보석을 습득해야 하는데요. 비행기 아래에 녹색 버튼을 클릭하고 있으면 바닥에 있는 보석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초반에는 워낙 약하다보니 금새 죽어버릴 것입니다. 그럼 이때 상점에서 강화를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각 무기들마다 특징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플레어건은 2발씩 공격이 가능하며 데미지가 강하진 않지만 폭발형으로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가장 기본이 되는 무기입니다. 플라즈마 건은 한방이 강한 무기로 단일공격형이구요.


일렉트로드론은 원하는 위치에 날려보내 주변에 있는 적을 일정시간동안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임드로워는 바닥에 있는 적들 다수에게 화염방사기를 쏘는듯이 공격이 가능합니다.


보석을 수집해 무기를 강화하다보면 확실히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좌측 상단에는 체력게이지가 나타나며 중앙에는 현재 위치, 그리고 현재 소유하고 있는 보석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보스가 등장하는데 보스가 오히려 일반 병사들보다 약한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걸까요?ㅎㅎ 보스를 처치하고나면 더 강한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때부터는 무기 강화가 상당히 절실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플래시 비행슈팅게임 무자비한 판다 게임, 여러분들도 직접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