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시뮬

심택시 로토폴리스 시티 Simtaxi lotopolis city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심택시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심택시 로토폴리스 시티 Simtaxi lotopolis city

이동 : 키보드 방향키

라디오 채널변경 및 끄기 : R

경적소리 : H

주유소 기름 채우기 : 스페이스바

일시정지 : M


CONTROL


move : arrow key

radio channel change/off : R

horn : H

oil : spacebar

pause : M


 게임공략 및 스샷

심택시


심택시 로토폴리스 시티라는 게임입니다. 택시기사가 되어서 손님을 태우고 목적지까지 태워주는게 게임방식입니다.


플래시게임


심택시 맵은 로토폴리스존1과 로토폴리스존2가 있지만 2는 잠금되어 있습니다. 맵1가지를 선택 후 바로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심택시 게임


게임을 시작하면 일단 손님을 태워야겠죠. 사람이 많이 지나는 곳 주변에서 차를 얼쩡거리면 손님 주변에 초록색 범위가 생기면 택시를 찾는 것입니다. 이 손님 가까에 가면 손님이 택시에 탑니다.


좌측 하단에 보면 기름상태를 알 수 있고, 그 아래 몽키스패너는 체력입니다. 차량과 건물과 부딪치면 몽키스패너가 점점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플래시게임 사이트


어디로 가자고 얘기를 하는데 읽어볼 필요 없습니다. 좌측 위에 보이면 조그마한 미니맵에 노란색 화살표가 떠 있는걸 보실 수 있을텐데요. 이 화살표가 목적지를 가리키는 것이기 때문에 화살표 방향으로 택시를 이동하면 됩니다.


심택시 플래시게임


손님을 태우고 가다보면 손님이 라디오를 듣기 싫다 하거나, 당신의 라디오 채널이 싫다고 합니다. 그러면 R 키를 이용해 라디오를 끄거나 채널을 변경해줘야 합니다.


라디오 조절을 해주지 않으면 택시비가 점점 줄어들며, 도착지까지 늦게갈수록 택시비가 줄어듭니다.


심택시 로토폴리스 시티


도로 곳곳에 검은색 물 웅덩이가 있는데요. 여기를 밟고 지나가면 갑자기 택시를 운전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그러니 검은색 물은 피해서 지나가주세요.


도시 시뮬레이션 게임


도착지점 부근에 오면 녹색 화살표로 도착지점을 가리킵니다. 이곳에 차를 세우면 손님이 돈을 지불하고 내립니다. 바로 위에 주유소가 있네요. 주유소를 한번 이용해 보겠습니다.


시뮬레이션 게임

주유소 마크에 차를 세우고 나면 press space to refill your fuel 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기름주유가 가능하며 돈이 소비됩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도시 곳곳에 경찰차가 다니는데요, 경찰차를 만나게 되면 미션이 시작됩니다.



플래시게임 추천


직선도로에서 경찰차를 따돌려야 합니다. 차량 사이사이를 파고 들어가는 전략을 추천드립니다. 도망에 성공하면 무려 500달러를 받습니다. 택시노릇 할 필요가 없이 경찰차만 찾으러 다녀도 훨씬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대신 경찰차에 잡히면 100달러를 뺏기는데 조금만 능숙해지면 거의 성공합니다.


택시기사가 되어 게임을 하는 심택시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simtaxi lotopolis city game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