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시뮬

타이쿤게임 커피바 타이쿤 Coffee bar tycoon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타이쿤 게임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타이쿤게임 커피바 타이쿤 Coffee bar tycoon

마우스(mouse)


타이쿤게임 커피바


타이쿤게임 중 하나인 커피바 타이쿤 게임입니다. 손님이 들어오면 손님이 원하는 커피를 만들면 됩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커피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를 잘 기억해서 손님이 나가기 전에 빨리 만들어야 하겠죠.


커피타이쿤게임


커피바 타이쿤게임 화면입니다. 손님들이 입장하면 머리위에 커피종류가 뜹니다. 화면 좌측 재료들로 커피를 만들면 되구요. 빨간색 수첩은 각종 커피들을 만드는 방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레시피 수첩인거죠.


그 오른쪽 전화기는 커피재료가 바닥이 나기전에 미리 재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커피재료는 주문후에 잠시동안 제작을 못하니 손님이 적을 때 미리 주문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피레시피


첫 스테이지는 두가지 커피만 판매합니다.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네요. 재료가 단순하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진 않을 겁니다.


타이쿤


커피 타이쿤게임 각 커피에 맞는 재료들을 모두 선택해 CREATE 를 눌러주면 손님들에게 갑니다. 커피를 마신 손님들은 돈을 두고 떠나구요. 돈은 클릭해서 먹어야 합니다. 전화기 위에 보면 목표 수익이 적혀있어요. 300 달러를 모아야 다음스테이지로 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리 어렵지 않으니 걱정마세요.


타이쿤 게임 커피


재료가 떨어지기 전에 전화기를 눌러 재료를 주문하세요. 커피 타이쿤게임 재료들은 10달러부터 40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커피타이쿤 수익


목표수익은 300달러였는데 1300달러를 넘게 벌었습니다. 첫 스테이지라서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볼까요.


커피레시피


다음스테이지에서는 목표 수익이 400달러로 늘었고 새로운 커피 마끼야또가 추가되었습니다.


타이쿤게임 커피 레시피


마끼야또 레시피는 기존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에서 1개가 추가된 4가지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잔의 종류도 다르다는 거 잘 기억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이 스테이지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커피타이쿤


타이쿤게임 커피바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500달러로 추가되었습니다. 커피 또한 라떼가 추가되었구요. 이렇게 스테이지마다 레시피가 추가되고, 수익도 늘어나는 만큼 목표수익도 높아지지요.


커피바 타이쿤게임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COFFE BAR TYCOON


you should make a coffee and sell to custo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