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닌자독 게임




오늘은 주인공 닌자를 컨트롤해 표창을 조준해 맞추는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주인공은 원래 인간이었는데 어떠한 마법에 의해 개가 되고 맙니다.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빌려주는 스토리를 가지고 스테이지 레벨이 한단계식 높아지겠습니다.


닌자라고 하면 날렵한 움직임에 언제 어디서 나타났다 갑자기 사라질지 모르는 존재들입니다. 하지만 닌자독은 그런 민첩함은 없지만 가장 중요한 정확도가 필요하겠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해 방향을 조절하고 표창을 던져 미션을 완료해보세요.



이 게임의 가장 기본이 되는 플레이방식은 나무위에 열려있는 열매들을 주어진 표창으로 모두 떨어뜨려야만 합니다. 아래쪽에 보면 남은 표창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만약 노란색으로 unlimited라고 적혀있다면 표창을 무제한으로 던질 수 있다는 뜻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닌자독의 가장 큰 특징은 보너스게임이 많다는 것입니다. 표창을 던지는 게임이라고 간단히 생각할 수있지만 매 보너스마다 주어진 미션과 완료조건이 모두 다릅니다.


그래서 새로운 미니게임이 등장하면 간단히 방법을 소개하는 알림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물론 한번 해보면 무엇이 목적인지 어느정도 감이 잡힐것입니다. 바닥에 바구니를 갖다놓고 나무위에 열려있는 열매를 제한시간안에 모두 떨어뜨리는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니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을겁니다.



열매를 떨어뜨리는 것 뿐만 아니라 열매를 쪼아먹는 까마귀들을 쫓아내는 스테이지도 있습니다. 새들은 움직이는 생명체이기 때문에 맞추기가 아무래도 좀 더 어려워지겠지요. 단순하지만 다양한 소재를 담고있는 닌자독 플래시게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