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에일리언 게임 trans morpher 3




미사일 공격을 맞고 불시착한 외계인의 탈출기를 담은 에일리언 플래시 게임 trans morpher 3 입니다. 개인마다 다른 특성을 갖고 있는 3가지 종족이 등장하며 상황에 맞게 모습을 변신시켜가며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적당한 난이도와 함께 귀여운 에일리언이 등장하는 게임이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불에 타고있는 비행선에서 커다란 눈망울을 가진 외계인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근처에 보이는 어떤 건물 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여러분들은 초록색으로 빛나는 별 3개를 모두 모아 블랙홀처럼 생긴 공간으로 탈출해야 합니다.



내부에는 여러가지 장치들이 설치돼 있는데, 여러분들의 탈출을 도와주는 경우도 있지만 반대로 목숨을 위협하는 함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다시피 이 게임에는 3가지 친구들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게임을 시작하고 나서 금방 만나게 될겁니다.


가장 기본 에일리언은 점프와 이동을 할 수 있는 평범한 존재이지만 두번째로 만나게 될 친구는 벽을 타고다닐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로 만나게 될 녀석은 덩치가 커 점프를 하지 못하지만 벽을 부수고 지나갈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모습을 변신하고 여러가지 함정들로부터 몸을 지켜내세요. 깨알같이 숨을 수 있는 공간도 만들어져 있고 어드벤처 요소가 꽤나 잘 숨겨져 있다고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trans morpher 3 플래시게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