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킹덤러쉬 프론티어 디펜스게임

Kingdom Rush Frontiers


마우스(mouse)


kingdom rush frontiers play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를 좋아하는 많은 이용자들이 추천하는 디펜스게임입니다. 킹덤러쉬 게임하기는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출시된 게임으로 디펜스게임 중 명작으로 꼽히는 게임입니다.


kingdom rush frontiers game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 난이도는 가장 쉬운 캐주얼부터 노멀 베테랑 순으로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캐주얼 난이도를 선택해 게임을 먼저 익히는것을 추천합니다.


kingdom rush frontiers


킹덤러쉬 프론티어는 스테이지를 하나씩 성공할때마다 다음 스테이지가 오픈되는 방식입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 영웅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 히어로와 대포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특히 여러종류의 히어로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 히어로


스테이지 선택시 간단히 미션과 맵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배틀을 클릭해 전투를 시작하면 첫 스테이지에서는 소개가 나오는데요 읽어볼 필요 없이 몇판하다보면 금방 익혀집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4가지의 디펜스 타워가 있습니다. 활을 쏘는 아처탑, 병사들이 나오는 배럭, 대포를 쏘는 캐논탑 마지막으로 마법공격을 하는 마법사탑입니다.


아처탑은 업그레이드를 할수록 연사력이 빠르고 탑 위에 여러명의 아처가 있어 빠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배럭은 병사들이 나와 적군과 싸우며 병사가 죽으면 잠시 뒤 다시 소환되기 때문에 적군의 이동을 방해합니다. 캐논탑은 연사력은 느리지만 범위공격이 가능해 배럭과 조합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법사탑의 마법공격은 업그레이드를 할수록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 타워를 잘 조합해 적군을 막아야합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좌측 아래에서 영웅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여러종류가 있으며 기본유닛들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필살기는 하늘에서 메테오가 떨어지는 기술입니다. 한번 사용하면 쿨타임이 있어 신중히 써야 합니다.


킹덤러쉬 프론티어


적군을 통과시키지 않고 막아내면 게임은 승리하게 됩니다. 승리한 후 스테이지 선택화면으로 나가서 업그레이드와 히어로 강화를 한 후 다음 스테이지에 도전하면 됩니다. 타워와 히어로를 업그레이드하여 몰려오는 적군을 막아주세요.


지금까지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Enjoy Kingdom rush frontiers. you can choose hero and upgrade defense tower. Use meteo sk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