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시뮬

농장경영게임 팜프렌지3 Farm Frenzy3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농장경영게임 팜프렌지3 Farm Frenzy3

마우스(mouse)


농장게임 팜프렌지3


농장경영게임 팜프렌지3 입니다. 농장을 경영하면서 닭과 타조 등이 낳는 알로 여러가지 제품을 만들어 도시에 팔아야 합니다. 가끔씩 나타나는 사자들로부터 농장 안 닭과 타조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farm frenzy3


팜프렌지3 스테이지 화면입니다. 6판 정도 해봤는데 스테이지수가 엄청난것 같습니다. 왼쪽 아래에 샵에서는 알 가공시설들을 구입,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농장경영


게임화면입니다. 이판은 스테이지 4~5판 정도 되는 화면입니다. 가장 기본 가축은 닭입니다. 땅에 물을 주면 풀을 자라고 닭들이 풀을 먹으면서 알을 낳습니다. 알을 회수하여 왼쪽에 있는 밀가루 제조 시설에 넣으면 밀가루가 나오고, 밀가루를 다시 오른쪽에 있는 빵 시설에 넣으면 빵이 나옵니다.


농장경영게임 팜프렌지3


위에 보이는 우물은 땅에 물을 뿌릴 때 필요하니 수시로 클릭해줘야 합니다. 사자가 나타날땐 으르렁 거리는 소리가 나니 집중해야 합니다. 사자는 계속 클릭하면 나무창살이 만들어지고 사자를 포획할 수 있습니다.


팜프렌지3


팜프렌지 게임 오른쪽 밑에는 스테이지 목표가 있으니 클릭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오두막에는 수집품들을 보관하는 곳이고 양쪽 오토바이와 헬리콥터는 도시로 수집품들을 팔러가는 수단입니다.


농장경영게임 팜프렌지


게임 스테이지 성공시 별을 획득하는데 별로 시설들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성공 시간이 빠를수록 더 많은 별이 지급됩니다. 차근차근 가축을 늘려 시설을 업그레이드해 부자가 되어 보세요.


지금까지 농장경영게임 팜프렌지3 였습니다. farm frenzy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