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시뮬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타이쿤 게임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물고기 타이쿤 키 조작법

FISH TYCOON CONTROL


마우스(MOUSE)


fish tycoon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게임입니다. 일단 시작하시면 HELP 메뉴를 눌러 게임방법을 자세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어로 되어있어 자세히는 아니지만 간단하게나마 알려드리겠습니다.


물고기 타이쿤 게임 하기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는 트루 리얼타임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접속하지 않아도, pc가 꺼져있어도 물고기는 계속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tane one은 게임시작시 기본으로 주어지는 어항입니다. tank two는 나중에 구매로 추가할 수 있는 어항이고, sale tank는 판매할 물고기를 넣어두는 어항입니다.


물고기 타이쿤 플래시게임


물고기를 드래그해서 어항으로 끌어다 놓으면 물고기를 어항에 옮겨넣을 수 있습니다. 이름과 나이 건강을 확인해야 합니다. 화면 아래쪽 빈칸에 물고기를 드래그해 다른 물고기에 가져놓으면 물고기들이 임신합니다. 상점에서 각종 물고기 보조제를 구입해 물고기들에게 치료, 비타민, 성장제 등을 공급해줄 수 있습니다.


물고기 타이쿤 게임


새로운 종류의 물고기를 찾아서 더 비싼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판매하기 위해선 SALE TANK에 옮겨넣어야 합니다. 물고기는 성체 물고기들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 키우기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는 7가지의 마법물고기를 찾는 것입니다. 마법물고기를 찾으려면 다른 종끼리 섞어서 키워야 합니다. 모든 마법물고기들은 지나간 자리에 스파클 효과를 남깁니다.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 키우기 게임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첫 화면입니다. 어항 속에는 온갖 장식품들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우측상단에 있는 물고기 알을 어항 속에다가 드래그하시면 새끼 물고기들이 생깁니다.


물고기키우기 게임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게임 상점에서는 각종 물고기 보조제와 치료, 비타민, 성장제 등을 공급해줄 수 있는 아이템들이 판매중입니다.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화면 아래에 SELL FISH를 클릭해보면 손님들이 가게에 들어옵니다. 아직 성체 물고기가 없어 판매가 되진 않지만 손님들은 가게를 둘러보며 물고기를 사가기도 합니다.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게임


물고기를 섞어놓았더니 어느새 물고기가 임신했습니다. 이제 조금만 더 기다리면 새끼들이 태어나겠네요. 물고기를 성장시켜 판매를 하고 더욱 희귀종을 찾아보세요.


지금까지 물고기 타이쿤 물고기키우기 게임 소개였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FISH TYC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