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 Bloons TD4 Expantion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풍선타워디펜스 시리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 Bloons TD4 Expantion

컨트롤방법 : 마우스 , HOTKEY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bloons td4 expantion 디펜스게임으로는 가장 유명한 시리즈인 풍선타워디펜스4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확장팬인데요. 기본 4시리즈도 있지만 그래픽이나 맵 부분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디펜스게임의 대표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디펜스4 확장판


맵은 4가지가 있는데요. beginner는 처음시작하는 초급자에게 적합한 맵입니다. intermediate는 중급자에게 맞고 advanced는 숙련자 또는 고급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꽤 어려운 난이도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어려운 Expert는 앞에 쉬운 난이도들을 먼저 클리어한 후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플래시게임 디펜스


비기너 초급자용 맵은 동선이 겹치는 루트가 많아 적은 타워로도 높은 효율을 보일 수 있습니다. 적들은 좌측 위에서 내려와 중앙으로 빙빙 돌아서 다시 좌측으로 돌아가는건데요. 중앙부근에 빙빙 돌아가는 부분에 타워를 집중시킨다면 높은 화력으로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은 총 12가지의 공격형 타워와 4가지의 보조타워 및 아이템이 있습니다. 모두 제각각 특징이 있기 마련이니 조합이 중요합니다.


풍선타워디펜스 시리즈


다양한 맵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풍선타워디펜스 시리즈의 또다른 장점입니다. 각 지형마다 강점을 보이는 타워가 있을테구요. 타워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강력한 화력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풍선들도 방어가 탄탄하거나 속도가 빠른 풍선들이 있으니 업그레이드와 조합을 잘해야겠죠.


디펜스 공략


못이나 파인애플 폭탄 등 보조아이템들은 일회성이기 때문에 그렇게 추천하진 않습니다. 돈을 조금 더 모아서 타워를 건설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타워 중에 가장 강력한건 슈퍼맨 원숭이입니다. 업그레이드만 해주면 무서울게 없습니다.


타워조합


저의 블로그에 검색하시면 4시리즈확장판 뿐만아니라 다른 시리즈들도 플레이해볼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풍선타워디펜스4 확장판 소개였습니다. bloons td4 expan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