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황새오래걷기게임 Walk the Stork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황새오래걷기게임 Walk the Stork
시작 : 스페이스바

균형잡기 : 키보드 방향키 좌우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게임은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황새오래걷기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영어로는 Walk the Stork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말 그대로 황새가 오래걸어갈 수 있도록 해주면 되는 아주 심플한 게임입니다. 사냥꾼이나 장애물이 있는것도 아니고, 맹수가 있는것도 아닙니다. 단지 황새가 힘이 없어 잘 기울어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길에 황새 한마리가 서 있고 스페이스바 키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걸어가긴 하는데 몸이 앞으로 뒤로 자꾸만 쏠려 넘어질려고 합니다. 키보드 방향키 좌우버튼을 이용해 황새가 쓰러지지 않도록 균형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황새오래걷기게임은 앞으로 쓰러지려고 하면 왼쪽 방향키를 눌러주시고, 반대로 뒤로 쓰러지려고 하면 오른쪽 방향키를 눌러주면 황새가 균형을 잡아갑니다. 제가 해본결과 팁을 드리면 , 쓰러지기 직전이라고 해서 방향키를 꾸욱 세게 누르면 절대 안됩니다. 그러면 반대로 뒤집어져 쓰러지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톡톡 끊어치는 전략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처음 시도에서 34m 를 갔습니다. 그 이후로는 20m도 못넘기겠더군요. 친구나 가족 등 지인들과 같이 심플하게 킬링타임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기록으로 작은 내기를 해도 좋을 것 같구요. 지금까지 황새오래걷기게임 walk the stork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