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광란의 수족관(물고기키우기)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광란의 수족관(물고기키우기)
마우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게임은 insame aquarium 이라는 게임으로 한글로 번역해보면 '광란의 수족관' 이라고 읽을 수 있겠습니다. 물고기키우기 게임은 정말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 게임은 바닷속에서 물고기를 컨트롤해서 위험물고기들을 피해 작은 먹이들을 찾아 잡아먹는 방식으로 몸집이 성장할수록 피해야 하던 물고기들도 먹이로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을 보면 상단에 있는 GROWTH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미션이 클리어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래쪽에 있는 QUARRY 는 먹이를 나타내는 창으로 저기에 모습이 나타난 물고기만 먹이로 먹을 수 있습니다. 몸집이 커지면 하나씩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광란의 수족관 초반에는 작은 빨간물고기만 먹이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있는 조개나 복어는 피해야 합니다. 특히 조개는 아무리 성장하더라도 잡아먹을 수 없는 가장 위험한 생물입니다.



물고기키우기를 방해하는 조개는 일정한 패턴으로 입을 닫고 열고합니다. 그러다보면 랜덤으로 진주가 하나씩 생기는데 이 진주를 먹으면 높은 점수와 GROWTH 게이지를 채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리하게 진주를 먹으려 하다보면 결국 진주가 입을 닫아 생명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QUARRY 쪽에 복어가 등록되면 복어를 먹이로 먹을 수 있음과 빨간무늬가 느려진 동시에 새로운 물고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할수록 주인공의 몸집이 커지기 때문에 협소한 공간에서 적들을 잘 피해다녀야 합니다. 특히 양쪽 가장자리 부분으로는 절대 가면안됩니다. 갑자기 적이 나타나게되면 생명을 잃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리고 보호막이나 생명 추가 등 각종 아이템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니 잘 확인하시고 먹으시면 됩니다.



줄무늬 물고기까지 먹이로 먹을 수 있게 되면 이제 상어가 나타납니다. 상어는 길쭉하고 가느다란 가시가 달려있어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차지하는 면적도 상당하기 때문인데요. 헤엄쳐가다가 갑자기 방향을 틀어버리니 뛰따라 가는것도 조심해야 합니다. 아쉽게 마지막 물고기는 보지 못하고 게임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마지막 물고기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물고기키우기 게임인 광란의 수족관(Insane aquarium)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