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고군분투 게임하기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한게임 플래시게임인 고군분투는 마우스만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플래시는 한게임에서 개발한 고군분투 게임하기입니다. 고군분투는 외로운 군사가 용기를 내어 힘차게 싸운다는 의미로 숫자가 매우 적은 군사 또는 홀로 용기를 내어 힘겨운 싸움을 하는 모습을 말합니다. 게임의 주인공인 닌자고양이도 어려움 속에서도 동전을 모아야해서 고군분투라고 이름을 지은것 같습니다.



고군분투 게임하기에 앞서 간단하게 게임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게임내에 있는 방법메뉴를 통해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닌자고양이가 달려가다가 길이 끊겼을 때 마우스 클릭으로 점프가 가능하고 마우스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지붕위에 밧줄을 쏘아 건널 수 있습니다. 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요.


본격적으로 고군분투 게임하기를 시작하면 뒤에 고양이석상의 발바닥에 기록이 측정되고 지붕위에는 동전들이 널려 있습니다. 동전을 모으면 좌측 상단에 있는 숫자가 올라가게 됩니다. 동전은 은전과 금전이 있으며 금전이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됩니다.


너무 동전에 의존하다보면 점프 타이밍을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공중에 떠 있는 동전들을 모두 다 먹으려고 욕심내기보다는 점프할 타이밍이 올거같다 싶을 땐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친구와 지인과 함께 기록내기를 하셔도 좋을 고군분투 게임하기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