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아오오니의 모험 공포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오오니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아오오니의 모험은 공포게임입니다만 그렇게 무섭진 않습니다.

불안하신 분들은 아래쪽 아오오니의 얼굴을 미리 확인하신 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동 - 키보드방향키



안녕하세요? 공포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일본에서 제작된 아오오니의 모험 플래시버전입니다. 카카오란 분께서 제작하신 작품으로 탈출게임 장르이면서 아오오니를 피해 저택을 탈출하면 되겠습니다. 플래시버전 특성상 스토리가 원작에 비해 다소 짧긴 하지만 한번쯤은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아오오니게임의 시작은 넓은 저택에서부터 시작입니다. 음산한 분위기의 배경음악이 나와 공포게임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시작지점이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주변을 살펴보다보면 문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문 안으로 이동하면 드디어 아오오니가 처음으로 등장하는데요. 아오오니가 등장하면서 배경음도 바뀔겁니다. 보랏빛깔에 괴상한 눈을 가진 형체로 주인공을 추적해옵니다.



아오오니를 피해 맵을 돌다보면 탈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오오니는 화면에서 보이지 않는다해서 추적을 멈추는게 아니라 어디에서 계속 쫓아오고 있으니 긴장을 놓쳐선 안됩니다. 만약 잡히면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게임오버입니다. 제작자 분께서 게임오버대신 GAY OVER 라고 명칭을 조금 변경하셨더군요. 아오오니와 주인공 모두 남자인가 봅니다.


저는 처음에 저 문이 침실인줄 알았는데요. 그냥 장롱이더군요. 장롱속에 들어가면 아오오니가 못찾을 줄 알았는데 그냥 문을 열어버립니다. 따라서 장롱속에는 들어가면 안됩니다.



열쇠를 들고 다른 입구를 찾아가주세요. 아오오니는 한명이 아닙니다. 맵마다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나 주변을 살펴주셔야 합니다. 뛰어서 도망치는것으론 부족하기 때문에 숨을 곳을 찾아야 합니다. 맵에 존재하는 문은 다양하지만 열리지 않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맵에 존재하는 키들을 찾아야 합니다.



아오오니에게 결국 잡혀버렸습니다. 생김새 미리 확인하실 분들은 확인하시구요. 어떤 무기나 공격수단이 없기 때문에 피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플래시버전이다보니 세세한 컨트롤은 어렵습니다만, 후속작이 나온다면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사운드를 ON 하시고 으스스한 음악을 들으면서 플레이하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