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PD대정령 게임] 불가능한게임 A ONE LEVEL 공략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불가능한게임 A ONE LEVEL 공략
이동 - 키보드방향키(→←↑↓)



<PD대정령 님의 불가능한 게임 A ONE LEVEL 공략장면>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이란 이름을 가진 A ONE LEVEL GAME을 준비했습니다. 보통 불가능한 게임이라고 하면 공략하기가 쉽지않거나, 난이도가 아주 높은 작품을 의미하는데요. A ONE LEVEL GAME 역시 간단한 조작법이지만 순발력과 센스가 없다면 정말 몇시간동안 클리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목처럼 A ONE LEVEL GAME은 한가지 난이도만 제공하지만 절대 쉽게봐선 안됩니다.



A ONE LEVEL GAME 방식은 간단합니다. 중앙에 보이는 사각형이 유저가 컨트롤하게될 주인공입니다. 주변에 움직이는 파란색 선에 닿이게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즉, 주인공은 모든 장애물들을 피해 살아남는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PD대정령 게임으로도 알려져있으며 위에 유튜브 영상을 통해 PD대정령님의 공략영상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란색 라인들은 좁혀오기도 하고 왼쪽 오른쪽 움직이기도 합니다. 유저들은 게임에 집중하여 선이 어디로 움직일지 예의주시해야 하죠.




PD대정령 게임으로 알려진 불가능한게임 A ONE LEVEL을 플레이하다보면 때로는 감으로 피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이 부분에서 아직 성공하지 못하고 있네요. PD대정령님 유튜브 공략영상을 보면 딱 피하는 순간 환호하는 순간이 있는데요. 바로 그 부분입니다. 보고 피하면 늦기 때문에 감으로 도망쳐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