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ZOMBIES 2 - 좀비게임 추천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ZOMBIES 2 - 좀비게임 추천
이동 - WASD

무기변경 - 스페이스바

재장전 - R (굳이 하지않아도 자동으로 됩니다.)



오늘은 모처럼만에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바로 좀비2(ZOMBIES 2) 라는 게임인데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기 위해 글을 쓰기에 앞서 항상 먼저 게임을 해보는데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했던것 같습니다. 보통 좀비를 소재로한 게임들은 몰려오는 다수의 ZOMBIE들을 각종 무기로 막아내는 방식이 많은데요.

일단 이 게임의 특징이라고 하면 유저의 컨트롤 실력이 굉장히 중요하면서도 난이도가 딱 적절한 수준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유저가 약한것도 아니면서 그렇다고 너무 강한것도 아닌게 딱 적당한 수준이네요.



게임을 시작하면 정장차림에 벽에 기대어 앉아있는 남자가 바로 주인공입니다. 앞에는 좀비들을 처치할 수 있는 각종 무기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우지(UZI)나 샷건(SHOTGUN)처럼 새로운 무기들이 주어지게 됩니다. 처음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기는 권총과 폭죽입니다.

권총은 아시다시피 목표물 1명을 1발씩 맞출 수 있는 무기이고, 폭죽은 수류탄처럼 던져서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진열된 무기들 중 2가지를 선택해야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좀비추천 게임인 ZOMBIES 2의 진행방식은 고속도로를 좀비들과 함께 달리며 주어진 무기들로 처치해야만 하는데요. 도로 곳곳에는 드럼통과 각종 먹을거리 등 아이템들이 있으니 꼭 챙겨먹어야 게임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드럼통 같은경우엔 총으로 맞추면 폭발을 하면서 주변 좀비들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는데요. 기본 좀비들은 한방에 죽을만큼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체력은 머리위에 하얀색으로 표시되니 항상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FPS장르 요소가 있는만큼 이 게임도 헤드샷이란게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좀비들의 머리를 정확히 맞추면 헤드샷이라는 효과음과 함께 좀비들을 한방에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머리를 맞추려고 하기보다는 달려가면서 나오는 드럼통을 빠짐없이 활용하는것이 빨리 좀비들을 처치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ZOMBIES 2의 좀비들을 드럼통 주변으로 유인한 후 드럼통을 파괴시키면 MULTIKILL 효과가 발생하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폭발지점 근처에 피자가 떨어져있는게 보이지만 한번 지나간 음식은 계속 앞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고속도로를 달려가다보면 차량을 발견할 수 있는데 주인공이 차량안에 탑승하여 좀비들을 밀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FUEL이 차량의 기름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자동차는 금방 없어지니 크게 기대하지 않으시는것이 좋습니다.


ZOMBIES 2의 두번째 스테이지부터 새로운 무기인 우지(UZI)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권총보다 연사력만 조금 좋을 뿐 데미지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저기보이는 덩치가 큰 좀비는 체력과 방어력이 강한만큼 잘 죽지 않으니 조심해야 하는데요. 마찬가지로 드럼통을 활용해 데미지를 주면 좀 더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더 높아지면 샷건(SHOTGUN)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강화된 좀비도 수가 늘어나니 조심해야 합니다. 샷건은 가까이에서 공격할수록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컨트롤에 자신이 있다면 좀비에게 접근해 공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정말 재미있게 할 수 있는 ZOMBIES 2를 소개해드렸구요 좀비게임 추천하는 작품이니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