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2017.01.08 01:17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게임이 다소 잔인한 부분이 있으니 어린이나 임산부는 다른게임을 추천합니다.
이동 - W,A,S,D

(W - 점프 , S - 앉기)

무기변경 - 숫자키

조준발사 - 마우스



오늘은 조금 잔인한 장면이 있어 어린이나 임산부에게는 권장하지 않는 공포게임을 준비했습니다. 공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주 싫어하는 장르 중 하나입니다. 메인화면에 보이는 성직자가 좀비퇴치하기 주인공으로 손에 쥐고있는 무기들로 적들을 처치해 나가야 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옵션설정에서 난이도를 EASY로 설정하시면 죽더라도 계속해서 살아날 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은 노멀로 되어있는데 노멀은 3번밖에 주어지지 않아서 아주 힘드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CHEATS에서 ALL GUNS AT START에 체크하시면 시작부터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직자가 건물밖에서 나오면 바깥은 온통 시체들로 가득차있습니다. 살아 움직이는건 좀비들이고 극소수 생존자들이 존재하는데요. 어린아이 좀비도 있고 어른좀비도 있습니다. 성직자는 권총, 샷건, 기관총 3가지 무기를 사용할 수 있고 접근하는 좀비들을 막아야 합니다. 좀비에게 공격당하면 즉시 게임오버되고 충격적인 장면들이 나오기 때문에 주의해주세요.



바닥에 별표가 그려진 곳에서는 십자가 모양이 그려진 옷을 입은 사람이 등장하는데 저는 조력자인줄 알았더니 마찬가지로 성직자를 공격하는 좀비였습니다. 잔인하고 공포스러운 게임이라 주인공은 팔이나 목이 뽑히거나 좀비의 공격에 찔려 죽는 등 유쾌하지 않은 작품입니다.



만약 게임오버되면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것이 아니라 자동저장된 부분으로 다시할 수 있습니다. 보스는 핑크색 헤비좀비인데 방패를 들고있어 권총이나 기관총으로는 데미지를 줄 수 없습니다. 샷건으로 몸통과 머리를 공격할 수 있지만 몸통은 아무리 데미지를 주어도 소용이없고 머리를 겨냥해야 합니다. 잔인하고 공포스럽지만 성직자로 좀비퇴치하기는 한번쯤 해볼만한것 같네요.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