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좀비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좀비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컨트롤 : 마우스



타워를 건설해 몰려오는 적들을 제거하는 디펜스 게임하기는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특히 풍선타워디펜스나 식물vs좀비 시리즈와 같은 명작 스마트폰 게임들은 출시된지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심지어 pc버전 플래시게임으로 제작될만큼 인기가 식을줄 모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도 디펜스 장르게임으로 좀비타워디펜스5 게임하기를 준비했습니다. 적들은 당연히 좀비이구요. 방어타워를 건설해 좀비들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막는것이 목표입니다.



건설할 수 있는 좀비타워디펜스 건물은 총 9가지로 종류마다 건설비용과 특성이 다릅니다. 물론 초반에는 돈이 넉넉치 않아 고급타워는 건설할 수 없지만, 일단 모든 건물을 지을 수 있도록 제한이 없는것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우측상단에 보면 보유하고있는 돈의 금액과, 생명수, 스테이지 레벨이 표시되어 있으니 확인하면서 게임을 진행하세요.



건설한 타워를 클릭해보면 추가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업그레이드를 할수록 연사력이나 데미지가 상승되니 최적의 위치에 배치된 건물들은 꼭 업그레이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타격감이 좋거나 그래픽이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한 좀비타워디펜스5 게임하기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