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산타게임 산타vs악마(Santa vs Devil)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산타vs악마(Santa vs Devil)
공격 - 마우스 방향 자동발사

이동 - WASD

특수공격 - 스페이스바



오늘은 산타게임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타vs악마(santa vs devil)라는 플래시게임으로 배경스토리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기위해서 많은 돈이 필요했던 산타가 어둠의 악마들을 처치해 많은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는 소식에서부터 악마사냥을 시작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간편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해본 결과 아주 재미있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키 조작법은 위에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산타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주인공을 컨트롤해 악마를 처치하면 되는데, 마우스 방향으로 에너지파를 쏘아 자동공격하기 때문에 회피에 집중하면서 피관리를 해야 합니다. 악마들의 공격은 빨간색 에너지파를 쏘며 점점 수가 불어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한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산타의 독데미지를 향상시키거나 크리티컬 공격 등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업그레이드를 마쳤으면 get ready 버튼을 눌러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산타는 특수스킬을 이용해 순록이나 난쟁이 등 아군을 소환해 함께 적들을 처치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군의 파워도 향상시켜줘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산타vs악마게임은 적들도 파워가 세기 때문에 절대 쉬운 게임은 아닌것 같구요. 유저의 컨트롤 실력과 업그레이드 전략에 따라 얼마나 오래 생존할 수 있을지가 판가름날것 같습니다. 현상금을 타기위해 악마를 제거해가는 산타게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