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간단한 게임 asleep walking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간단한 게임

asleep walking
마우스 왼쪽버튼 or 스페이스바



간단한 게임 Asleep walking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이용해야하는 FPS, MMORPG 장르의 게임들과 달리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쉬엄쉬엄 즐길 수 있는 퍼즐모험 게임입니다. 본래 asleep walk란 수면상태에서 자신도 모르게 어떠한 행동을 하거나 움직임을 보이는 몽유병 증상을 가리키는데요. 앞을 향해 계속해서 걸어가는 주인공을 컨트롤해 스페이스바 버튼 하나만으로 위기를 모면해야 하는 게임방식입니다. 



조작방법이 정말 간단한 게임인데요. 플레이어는 오직 걷고 멈추는 행동만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주인공을 걸음을 멈추고 그자리에 가만히 서 있게 되는거죠. 상황에 따라 타이밍을 맞춰 위기를 모면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꿋꿋히 기다리는게 공략의 키포인트입니다. 


시작과 동시에 모든 함정이 보이는것이 아니니 처음에는 잠깐 멈춰있다가 맵에 어떤 장치가 있는지부터 파악하고 출발하는 것이 좋은 작전입니다. 몽유병 환자를 조종하는 간단한 게임인 asleep walking 조금 특이하면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