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비행슈팅게임 "데스아레나(Death Arena)"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비행슈팅게임

"데스아레나(Death Arena)"
이동 마우스 또는 키보드 중 선택

대포사용 - Q E



오늘은 비행슈팅게임 데스아레나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비행슈팅 장르의 게임들을 보면 비행기 또는 초능력을 가진 인간이 주인공인데 데스아레나는 플레이어가 박쥐를 컨트롤하며 적들을 처치해 나가는 것입니다.



키 조종법은 키보드 방식과 마우스 방식 중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어차피 키 버튼으로 대포를 쏴야하기 때문에 방향키 버튼을 선택했습니다. 데스아레나 초반부에는 적들이 많지도 않고 날아오는 총알도 적어 수월하게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해골모양의 대포 기술은 한번 사용하면 쿨타임이 적용되어 몇초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관통형이기 때문에 적들이 많이 뭉쳐있는곳에서 최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는 체력이 표시되는데 업그레이드를 통해 체력을 증가시켜줄 수 있으며 오른쪽에는 플레이어가 획득한 골드의 숫자입니다. 업그레이드를 해야만 점점 강력해지는 적들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숫자의 적을 처치하고 골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비행슈팅게임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업그레이드창에서 체력부터 데미지, 이동속도 등 능력치과 기술과 관련한 총 10여가지의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골드를 모아 가격이 비싼업그레이드를 할 것인지, 체력과 데미지를 차근차근히 늘려나갈것인지는 데스아레나 플레이어가 직접 결정해야 할 몫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스와 마주칠텐데요. 보스들은 다수의 총알을 한번에 뿜어내기 때문에 회피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반공격보다는 대포를 사용해 체력을 조금씩 깎아가는 전략이 좋습니다. 비행슈팅게임을 찾으신다면 귀엽고 만화같은 그래픽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데스아레나(Death Arena)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