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지뢰찾기 게임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지뢰찾기 게임
블럭 뒤집기 - 마우스 왼쪽 버튼

지뢰확정 or 물음표 - CTRL + 왼버튼

아이템 사용 - 스페이스바


지뢰찾기게임

땅 속에 매설하여 적군의 접근을 방어하고 통과시에 폭발하도록 만든 무기가 바로 지뢰다. 현재 우리나라 휴전선 부근에도 지뢰매설지역이 있을 정도로 적의 이동을 차단하는데 유용하다.


컴퓨터 운영체제인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게임 중 하나가 바로 지뢰찾기다. 정해진 규칙에 의해 숨겨져 있는 폭발물을 모두 찾아내야만 한다. 그런데 최근에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카드게임을 포함해 모든 기본게임이 사라져 있다. 결국 인터넷에서 무료로 할수있는 지뢰찾기 게임이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하게 되었다.



지뢰찾기 게임의 규칙은 간단하다. 먼저 임의의 블럭을 클릭해 커다란 숫자판을 찾아내야만 한다. 그러면 블럭위에 적혀있는 숫자는 주변의 지뢰개수를 나타낸다. 즉 1 이란 숫자는 그 주변에 지뢰가 하나가 있다는 걸 의미하고, 2 또는 3 이상의 숫자가 적혀있다면 상당히 많은 숫자가 숨겨져 있는걸 의미하니 각별히 주의해야만 한다.



아래쪽에 표시된 초록색 폭탄모양 아이콘은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지뢰를 찾지못해 진행이 어려울 경우 스페이스바 버튼을 클릭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을 이용하면 덩굴이 굴러와 매설지역 블럭을 하나 찾아내준다.


한두번 하다보면 규칙을 이해하게 되고, 간단한 계산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지뢰찾기 게임의 매력이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