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출

잠입 탈출 게임 스텔스바운드(Stealth Bound)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스텔스바운드(Stealth Bound)

이동 : ←→

점프 : ↑

잠입모드 : ↓

행동 : Z


장르타입 : 잠입/탈출

게임소개 : 스텔스바운드 작품은 정체를 알수없는 무장괴한들에게 감금된 주인공을 도와 건물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무장한 경비병들을 제압하고 감시카메라를 피해 건물을 빠져나가는 스릴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잠입 탈출 게임 장르의 스텔스바운드는 2D 횡스크롤 방식으로 즐기실 수 있는 플래시기반 게임입니다. 괴한들에게 잡혀 좁은 공간에 갇히게 된 주인공이지만 방안에는 탈출 도구로 사용할만한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스위치 레버를 움직이거나 가방을 들고, 적들을 제압하는 기술들은 모두 Z 버튼을 이용해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기를 가지고 있진 않기 때문에 적은 잠시 기절하는 정도일 뿐입니다. 정수기 앞에서는 물을 먹거나 자판기 앞에서 음료수를 빼먹는 장면들도 숨어있는 재미거리입니다.


적들 중에는 상당한 수준으로 무장을 한 경비병도 있는데 그런 녀석들은 공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변 화분이나 기계장치 뒤에 몰래 숨어있다가 다른곳을 보는 사이에 재빨리 도망가야 합니다. 초반에 게임자체 난이도는 그리 높은편이 아니지만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상당한 난이도를 보여줍니다. 그만큼 잠입 탈출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상당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