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잔잔한 음악과 스토리 게임 Pretentious Game 4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잔잔한 음악과 스토리 게임
이동 - 방향키 버튼
장르타입 : 모험/퍼즐

Pretentious game 4 플래시게임은 동생과 그의 누나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플레이 중 들려오는 잔잔한 피아노 음악이 상당히 좋은 게임입니다. 동생과 누나는 서로가 힘을 합쳐야만 장애물들을 풀어 헤쳐갈 수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모두 블럭형태를 하고 있으며, 짙은 회색빛깔의 블럭이 남동생이고 핑크빛 블럭이 그의 누나입니다. 사실 단순히 모험이라고 하기엔 이 게임을 표현하기는 부족한 감이 있는데요. 남매 사이인 두명이 힘을 합쳐야만 기나긴 여정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들은 저마다 작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남자 아이는 힘이 세고 여자는 높은 점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벽이 그들을 막아설 땐 둘 중 하나가 다른 한명을 밟고 점프해 넘어가야 합니다. 장벽을 없앨 수 있는 스위치가 있다면 찾아내서 다른 사람이 넘어올 수 있도록 협동해야 하죠. 동생은 커다란 장애물을 밀어낼 수 있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스토리 게임 Pretentious game 4 작품은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보이지만 퍼즐을 풀어가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겠습니다.

pretentious game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