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눈빛보내기6 게임하기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눈빛보내기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눈빛보내기6 게임하기

유혹하기 - 마우스 왼쪽 버튼


장르타입 - 모험/슈팅
쇼핑몰에서 유혹의 눈빛을 이용해 라이벌 여성들을 이겨내고 남자 손님들의 마음을 모두 얻어내는 게임입니다. 시리즈가 10편이상 나왔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작품이며 특별히 의미부여 없이 심심풀이로 한번 해볼만합니다.

눈빛보내기는 시리즈마다 컨셉과 배경이 모두 다릅니다. 오늘 소개하는 6번째 시리즈는 쇼핑몰을 배경으로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스토리인데요. 앞서 1~5편을 모두 해봤지만 이번 눈빛보내기6 플래시게임이 가장 난이도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 이유를 지금부터 간단하게 설명할게요.


눈빛보내기6 게임


먼저 전작들처럼 라이벌 여성들이 등장해 주인공이 남자에게 눈빛을 쏠때마다 경쟁이 붙는건 동일합니다. 게다가 이동을 방해하고 하트게이지를 잃게만드는 인물도 존재하구요. 그런데 이번 편에서는 유독 그 빈도가 많아졌습니다. 쇼핑몰이 배경이라 그런지 평범한 남자들 주변에도 4~5명의 여성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트게이지를 꽉채우고 능력이 향상되지 않는 한 4명이상은 이기기가 힘드니 그냥 패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청결함이 중요한 쇼핑몰에서는 밀대로 바닥을 닦아내는 청소부가 나타납니다. 문제는 한번 마주치면 모를까 지나갔던 청소부가 되돌아와 다시 공격을 합니다. 따라서 빠르게 다른 곳으로 도망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남자를 유혹하면 하트아이템을 획득하고 남자들이 졸졸 따라다니는건 모두 똑같습니다. 눈빛보내기6 조금 어려워진 버전이지만 해피엔딩에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눈빛보내기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