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

카드맞추기 게임 <Pike Club 2>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카드맞추기 게임 Pike Club 2

컨트롤 : 마우스

장르타입 - 퍼즐/카드


pike club 2 라는 제목으로 알려진 이 플래시게임은 동일한 모양의 카드를 2장씩 찾아내는 카드맞추기 게임입니다. 모든 스테이지는 유저의 기억력을 발휘하여 시간안에 모든 카드의 짝을 찾아내야만 합니다. 기억력 향상은 물론 두뇌발달에도 좋은 게임입니다.

 

카드맞추기 게임 pike club 2 메인화면 사진이나, 배경, 음악, 등장인물 등 작품에 등장하는 모든 요소가 마치 공포게임을 연상케 합니다. 그러나 무섭거나 소름끼치는 장면은 없으니 안심하시고 게임을 시작하셔도 됩니다. 이 게임은 대략적으로 마피아와 같은 거대 범죄조직들간의 도박싸움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카드맞추기 방식으로 자칫 잘못하다간 자신의 생명까지 앗아갈 수 있는 위험에 쳐해진 주인공이 되어 도박싸움을 벌이는 것입니다. 게임방식은 정말 단순하지만, 결코 쉽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펼쳐진 모든 카드의 모양을 잠깐동안 보여주게 됩니다. 이때 모든 모양을 다 외우려고 하다가보면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하니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절반을 잘라서 한쪽만 선택해서 외우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비록 다 외우지는 못하더라도 중간중간에 펼쳐지는 모양을 확인하다보면 짝을 맞춰줄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올라가고 카드의 숫자가 늘어날수록 점점 더 햇갈리게 될 것입니다.

 

카드마다 짝을 맞춰주게 되면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 생명력을 깎이는 카드들도 있으니 유심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시간늘리기나 획득하는 골드량을 증가시키는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카드맞추기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