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RPG 게임 추천 <스펙터 나이트>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RPG 게임을 즐기고 싶을 때 스펙터 나이트 플래시게임 해보세요.

- 막기 : 스페이스바

- 스킬선택 : 숫자키 

- 이동 : 방향키 또는 마우스 (키보드 추천)

- 장르타입 : 육성/RPG

스펙터 나이트는 미로같은 맵을 돌아다니면서 몬스터들을 통해 얻은 경험치로 주인공을 육성하는 RPG 게임입니다. 능력치를 올리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해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킬도 준비되어 있어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육성물입니다. 

스펙터 나이트(SPECTER KNIGHT)는 지하실이나 동굴에서 벌어지는 전투를 담은 RPG 게임입니다. 키보드 방향키 뿐만 아니라 마우스로도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마우스를 이용하면 몬스터와 겹칠 시 섬세한 컨트롤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적들과 가까이 접근하게 되면 자동공격이 되는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스페이스바(SPACE)를 눌러 적의 공격을 막아내는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게임 좌측하단에 보면 방패모양 아이콘이 생겨난걸 볼 수 있는데요. 적의 공격을 막아낼 때 마다 하나씩 소모하게 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다시 채워지게 됩니다. 방패사용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무작정 막고만 있어서는 안되겠죠.


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는 미니맵을 통해 현재 위치와 이동경로를 파악할 수 있는데요. 돋보기를 눌러 확대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경험치를 쌓다보면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공격력, 생명력, 스킬능력 3가지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해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거기다 맵 곳곳에는 나무책상에 앉아있는 상인을 만날 수 있는데, 말을 걸면 각종 게임효과와 장비 업그레이드를 이용할 수 있으니 놓치지말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업글에 필요한 아이템은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는 보석입니다.

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마법(스펠)은 화면 상단에 단축키 형식으로 나타나며 적에게서 얻은 아이템이 있어야만 사용 가능한 종류도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한번 사용하면 쿨타임이 있어 잠시 후 다시 사용 가능하단 점도 전투시 기억해야 할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