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히어로 시뮬레이터(Hero Simulator)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히어로 시뮬레이터(Hero Simulator)

- 컨트롤 : 마우스


오늘 소개할 "Hero Simulator"는 영웅키우기 게임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M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캐릭터를 생성할때 닉네임부터 정성들여 짓게 되는데요. 그만큼 하나하나 공들여서 그 서버에서 정말 유명한 플레이어가 되는것이 게임유저들의 목표이자 꿈일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히어로 시뮬레이터 라는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평범한 젊은이를 강하게 육성해 영웅으로 만드는 것이 유저들이 해야할 일 입니다.



 위 화면에서 Hero Simulator 옆에 전통가면을 쓴 인디언 추장처럼 생긴 캐릭터는 게임속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이 사람으로부터 소개받은 평범한 젊은이를 널리 이름을 알릴 영웅으로 키워내야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기본적인 배경스토리에 대한 안내가 나오고 바로 본론으로 진입하게 되겠습니다. 대영웅으로부터 소개받은 남자를 어떻게 육성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성장시스템은 화면의 메뉴에서 훈련을 통해 얻은 경험치로 돈과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재화로는 능력치를 상승시켜 한걸음 더 히어로가 되가는 것입니다. 경험치 또는 돈, 포인트 등 이중에서 한가지라도 부족하면 성장을 하지 못하니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그 밖에도 히어로 시뮬레이터에는 여러가지 유저들이 즐길만한 재미거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특별 능력치 강화입니다. 캐릭터를 육성해 영웅이 되기까지 가볍게 즐길수있는 작품이니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