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시뮬 2017.05.26 17:53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Advertisement


게임명 : 파파의 버거리아

조작법 : 마우스


오늘은 햄버거 가게를 찾아오는 손님들의 주문을 받고, 갖은 재료를 활용해 직접 햄버거를 만들어 판매하는 일까지 맡아서하는 경영게임을 소개합니다. 요즘에는 수제버거가 유행하면서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싱싱한 채소류와 함께한다면 단순히 패스트푸드가 아닌 건강식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며칠전에도 TV프로그램에서 수제버거 맛집이 소개됬었는데 정말 싱싱한 재료들만 써서 손님들도 믿고 사먹을 수 있을정도로 훌륭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패스트푸드를 잘 먹지않는 저도 방송을 보고있으니 절로 햄버거가 먹고싶어지더군요.



일단 게임의 정확한 명칭은 Papa's Burgeria 라고 하는데요. 아버지의 햄버거가게에서 일손을 돕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튜토리얼 과정을 통해 손님의 주문을 받고 햄버거 만들기, 마지막으로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한번 진행해볼 수 있으니 누구나 쉽게 즐길수있는 경영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1. 손님의 주문(order)을 받으면 차례대로 필요한 재료를 메모합니다.


2. 본격적으로 레시피대로 햄버거를 만들 차례인데요. 가장 먼저 아래 3가지 메뉴에서 그릴스테이션으로 이동해 햄버거에 들어가는 고기패티를 구워야 합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이 고기패티 옆에 표시된 시간표를 보고 굽는시간을 지켜야 하는데요. 시침의 절반만큼 시간이 흘렀을 때 뒤집어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3. 패티가 준비됐으면 재료를 순서대로 쌓아 올립니다. 이때 정확하게 중앙에 맞춰서 쌓아올리고 특히 소스를 잘 조준해서 부어줘야 합니다.


4. 햄버거가 완성되면 주문서와 함께 햄버거를 손님에게 가져다주면 손님의 만족도에 따라 주인공에게 팁을 지불합니다. 



주문을 빨리받는것도 중요하고 패티를 적당히 굽고 만들기까지 모든 과정이 채점에 포함되니 빠르고 정확하게 일을 해야 팁을 많이 받을수 있겠죠. 나중에 가면 손님들이 줄을 서 주문이 밀리는데요. 이럴때는 동시에 여러개의 햄버거를 만들어야 합니다. 꽤 재미있으니 경영게임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Posted by 게임하는 랑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