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슈퍼파이터스 2인용

 주인장 PC환경 : WINDOWS 10 64Bit / 크롬(Chrome) 브라우저

 일부 게임에서는 로딩이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키설명과 게임방법은 화면 아래에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슈퍼파이터스 무적판 및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 광고가 나오면 SKIP 을 눌러주시고, SUEPRFIGHTERS 제목 아래에 PLAY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슈퍼파이터스 #슈퍼파이터즈 #슈퍼파이터스 2인용 #SUPER FIGHTERS

슈퍼파이터즈

1인용 컨트롤

- 이동 / 조준 : 키보드 방향키(←↑↓→)

- 주먹공격 : N 

- 사격 : M

- 수류탄 : ,

- 파워 업 : .

- 화면 진행 : 스페이스(SPACE)


2인용 컨트롤

- 이동 / 조준 : W,A,S,D

- 나머지 차례대로 숫자키 1-4 

- 화면 진행 : 스페이스(SPACE)



슈퍼파이터스 2인용


슈퍼파이터스는 픽셀 아트로 묘사되어 마치 레고와 같은 느낌을 받으며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전술적 기동을 펼치는 2인용 전투게임입니다. 자신이 유일한 생존자가 될때까지 다른 경쟁자들과 치고박고 싸우는 서바이벌형 플래시게임인데요. 본격적으로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게임에 익숙해져야만 하는데요.


슈퍼파이터스

다소 까다로운 컨트롤 제어체계가 있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위에 정리해놓은 기본적인 컨트롤에 대시(Dash), 다이빙(Dive), 랜덤기동(random Maneuvers), 테이크 커버(Take cover) 등 몇가지 특수한 기술들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슈퍼파이터스 2인용 게임하기

슈퍼파이터스는 플레이어에게 스테이지모드와, 대전모드를 제공하며 전투는 광란적으로 전략적이며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합니다. 초반에는 기본 무기가 제공되며, 약한 근접공격 및 수류탄으로 시작하지만 적들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필드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강한 화기를 습득해 우위를 점해야 합니다.


슈퍼파이터스 2인용 게임

전투를 진행하면서 시간이 조금 흐르면 랜덤한 장소에 무기가 생겨납니다. 샷건부터 바주카포까지 온갖 종류의 무기가 나타나며, 이를 이용해 적들의 체력을 수식간에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위치를 확인하고 가장 가까이에 있는 무기가 무엇인지 살펴야 합니다. 만약 무기를 확보하지 못했을 때에는 주변에 놓여있는 폭발물을 터트려 적에게 치명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전장터이기 때문에 수비와 공격을 모두 겸해야 하는건 당연합니다.


슈퍼파이터스

비록 캐주얼 플래시게임으로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은 없지만, AI가 상당히 똑똑하고 게임 전반에 걸쳐 결코 쉽지않은 도전을 제공합니다. 적의 숫자를 한명씩 늘려가면서 공략해보면 재미있습니다.


슈퍼파이터스 2인용 게임

슈퍼파이터스는 맵의 다양성은 그다지 뛰어나지 않지만 적들과 한곳에 마주치게 되면 자동으로 카메라 줌업이 되는 등 편리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투액션게임이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싸움게임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