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격투대전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


드래곤볼파이팅 시리즈 모음 ▶ 클릭

Advertisement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방향키 연속 두번 누르면 대쉬 가능
-특정캐릭터 위로 두번 누르면 날기 가능
-에네르기파 : 밑+앞+공격
-대쉬공격 : 대쉬+공격

(1인용  /  2인용 키패드 사용)
이동 : W,A,S,D  /  방향키(←↑→↓)
공격 : J  /  1
점프 : K  /  2
기 모으기 : L  /  3
필살기 : U,I,O  /  4 5 6

대전격투게임의 묘미라고 할수있는 드래곤볼 파이팅2.9버전을 소개합니다. 원작에 나오는 손오공, 크리링을 포함해 극장판 및 슈퍼 시리즈에 등장하는 브로리, 인조인간 18호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버전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시원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는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세요.


드래곤볼파이팅 시리즈는 중국어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이용에 불편함을 방지하기 위해 한글로 메뉴를 해석했습니다.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지난 2.8버전보다 캐릭터수가 더 늘어나 31개가 되었습니다. 

게임모드는 혼자서 할수도 있고 두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가 있습니다. 드래곤볼 시나리오모드를 진행하려면 시작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흩어져있는 7개의 구슬을 찾으려면 각 지역에 있는 몬스터와 전사를 처치해야 합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기가 풀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기를 모아서 에네르기파를 쏘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돼지 혹은 멧돼지 얼굴에 도적처럼 복장을 한 몬스터들은 슈퍼초사이언들의 상대가 되지 못하죠.



캐릭터마다 필살기도 여러가지고 있고 이펙트와 위력도 모두 다양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드래곤볼을 대표하는 기술은 에네르기파입니다. 그만큼 정말 핵심이 되는 기술이며 강력한 위력을 보게 될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로리입니다. 카카로트를 외치며 엄청난 크기로 변신한 후 적들을 무자비하게 파괴시켜버리는 모습이 정말 최강의 캐릭터다운 모습입니다.



무천도사는 물론 크리링의 부인이자 인조인간 18호도 재미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드래곤볼 원작에서 강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가 파이팅 2.9게임하기에서도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격투게임 좋아하신다면 드래곤볼 파이팅2.9게임하기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