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스틱맨 게임하기 "비행선 침투작전"


 

Advertisement


컨트롤 : 마우스
오늘은 스틱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비행선 침투작전 게임하기를 소개합니다. 유저에게 주어지는 선택지를 클릭하면 다음 상황이 진행되는 클릭앤포인트 방식으로 비행선에서 무언가를 훔쳐 나와야 합니다. 선택지 중 정답은 한가지 밖에 없으니 잘 생각하시고 결정을 내려야겠죠.


주인공 스틱맨은 은행에서 돈을 훔치고, 감옥에서 쉽게 탈출해버리는 침투의 천재입니다. 그의 능력을 높이산 정부에서는 체포를 하는대신 정부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스틱맨을 찾아간 군인들은 악당들이 훔쳐간 레드 다이아몬드를 되찾아와달라는 지시를 합니다. 악당들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비행선을 타고 이동을 하는데요. 다이아몬드를 되찾기 위해 헬기를 타고 출발합니다. 



원작의 제목은 Infiltrating The Airship 으로 적들에게 들키지 않고 은밀히 침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부로 몰래잠입을 하기위해서는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는 유저의 판단에 결정됩니다.


만약 올바르지 않은 선택이라면 스틱맨의 작전은 실패로 끝나버립니다. 하지만 retry 버튼을 눌러 언제든지 재도전을 할수있기 때문에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엔딩을 보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마침내 레드 다이아몬드를 확보하는데 성공한 스틱맨은 악당들의 비행선을 추락시키는데 성공하고, 최첨단 슈트를 빼앗아 탈출에 성공합니다. 


여러분들도 스틱맨 게임하기를 통해 무사히 작전을 완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