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팅

횡스크롤게임 - 사이버 체이서2


 

Advertisement


사이버 체이서2 컨트롤 방법
-점프 : ↑
-2단점프 : ↑+↑
-슬라이딩 : ↓

이번 시간에는 한번 달리기 시작하면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달려가는 횡스크롤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사이버 체이서2는 만화영화 토이스토리의 주인공처럼 평범하지 않은 복장을 한 캐릭터가 등장하며 여러가지 최신 무기를 사용해 적들을 파괴하고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적들의 공격을 받거나, 시설과 충돌하게 되면 피해를 입어 체력이 줄어들게 되니 조심해야하죠. 방대한 스테이지와 수많은 무기의 종류 등 달리기와 슈팅게임을 접목시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컨트롤 방법도 간단하니 한번 시작해보세요.


횡스크롤게임의 원제목은 Cyber Chase:Counterthrust 입니다. 빨간색 전투복을 입은 건장한 체격의 주인공은 튜토리얼 단계를 통해 컨트롤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오랜시간 생존하지 못하고 쉽게 체력이 바닥날 것입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게임을 통해 얻은 보석, 골드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하여 공격력을 올리거나, 무기를 강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각종 무기와 회복약은 낙하산에 매달려 끊임없이 주인공에게 보급됩니다. 이렇게 습득한 무기들은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일시적이긴 하지만 강력한 데미지를 만끽할 수 있죠.



횡스크롤게임답게 우측으로 끊임없이 달려가는 주인공은 짜릿한 타격감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로 미니게임들을 통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