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RPG

rpg 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루트히어로즈2


Advertisement


rpg 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이동 및 공격 : 마우스
회복포션 : Z
마나포션 : X
스킬사용 : 스페이스바
인벤토리 : i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는 몬스터들이 우글거리는 던전에서 악마들을 소탕하며 맞서 싸우는 액션 rpg 플래시게임 입니다. 미로처럼 얽혀있는 던전에서 적들을 처치하면 각종 무기류와 악세사리 장비들을 획득하여 더욱 강한 전사로 성장하게 되는데요.

중독성이 강하고 몰입도 최고의 RPG게임을 찾으신다면 이만한 게임도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세한 정보는 스크린샷을 보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pg 플래시게임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메인화면을 보면 루트히어로즈란 게임에 대해 어느정도 감이 오실텐데요. 앙상한 뼈만 남은 해골, 박쥐 거기다 기괴하게 생긴 괴물까지 던전에서 출몰하는 몬스터들은 마치 만화 속 캐릭터를 빼닮은 것처럼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생겼습니다.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캐릭터 선택


PLAY버튼을 눌러 캐릭터 선택창이 나타나면 유저가 고를 수 있는 영웅들의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마치 피규어를 나란히 정렬해놓은 듯한 모습인데요. 총 14명의 영웅들이 있지만 검은색으로 가려진 숨은 캐릭터들은 게임에서 미션을 달성해 보상으로 주어지게 됩니다. 캐릭터를 클릭해보면 각각의 특징들이 소개되어 있으니 읽어보고 결정을 내리시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사냥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은 단순합니다. 좌측상단이 체력과 회복포션(Z), 오른쪽이 마나와 마나포션(X)이 나타나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영웅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표시되어 있고 스페이스바 버튼을 눌러 적들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동과 기본공격은 마우스로 이용하세요.


스킬에는 일정량의 마나가 소모되며,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시간이 지날수록 자동으로 채워지게 됩니다. 스킬들은 일반적으로 범위형 마법이기 때문에 몹몰이를 한 후 사용하면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맵 여기저기에 놓여있는 보물함을 열어보면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장비, 스탯


인벤토리를 열어 무기와 각종 장신구들을 장착할 수 있고, 캐릭터창에서 레벨업을 통해 얻은 스탯포인트로 각종 능력치를 상승시켜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STRENGTH는 힘을 올려주며 기본공격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죠. 필요없는 장비들은 그자리에서 재활용을 거쳐 골드로 환산할 수 있습니다.


rpg 플래시게임 스킬


각 층마다 존재하는 보스급 몬스터를 처치해야만 다음 맵으로 넘어갈 수 있는 포탈이 생성됩니다. 컨트롤과 스킬을 적절히 활용해서 적들을 효과적으로 퇴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적들도 강력하고 공격력이 강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던전탈출 및 RPG 플래시게임의 재미를 제대로 즐길수있는 루트히어로즈(ROOT HEROES) 지금한번 시작해보세요.